#독산동 맛집 #독산동 우시장 맛집 #독산동 배달 맛집 #독산동 롯데캐슬 맛집 #독산동 남문시장 맛집

#독산동 홈플러스 맛집 #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맛집

 

안녕하세요. 어제 부터 정부가 외식쿠폰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올해 2월달에 해보신 분들은 아실텐데요!!전 그때는 잘 몰라서 홈페이지에 먼저 신청하고,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몰라가지구 거의 다 시켜 먹고 ㅋㅋㅋㅋㅋ 끝물에 신청해서

캐시백을 못받았어요..아이코..서러워라!!

 

배달앱을 이용하여 2만원씩 4번을 배달 음식을 이용하게 되면

1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거나 환급해주는 정부 외식쿠폰 사업이 어제 부터 진행중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정말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어요.

 

요즘 오를 때로 계속 오르고 있는 물가에..다들 힘드시죠?
계란 1판, 대파 1단 사면 2만원 실화 입니까????????

진짜 어제 장 보면서 울뻔 했습니다. 이마트 갔는데 20만원으로 택도 없더라니...

 

자 연계되있는 어플은 이러 합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페이코
-딜리어스
-카카오톡 주문하기
-위메프오
-먹깨비
-배달특급
-띵똥
-배달의 명수
-일단시켜
-어디고
-배달올거제


일단 모든 카드회사가 다 가능하고, 신청하지 않은 상태에서 배달을 하면 적용이 절대 되지 않아요.
꼭 카드 회사 홈페이지에서 외식쿠폰을 신청해 주셔야 1만원을 페이백으로 돌려받거나 , 다음달에 청구할인 으로
진행되어요. 아니 배달 어플이 이로케 많았쒀요~~????????????

흐미!~ㅋㅋㅋ깜놀했어요.

 

저희는 배달의 민족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쿠팡이츠는 시작한지, 꽤 되었어요.

그래가지구 쿠팡이츠 후기 가져와봤어요.

저희 별점 4.9점 유지 하고 있구요!! 대단하쥬?

 

#마약편육~

한번 드시면 헤어나올 수 없는 그런 맛!!

진짜 문사병편육은 믿배먹

"믿고 배달 시켜서 먹을 수 있는 편육이에요"

택배는 하루를 기다려야 하지만
아무래도 동네 #독산동거주 하시는 분들은 바로 시켜서 바로 드실 수가 있으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독산동에서는 저희가 유명하기 때문에 벌써 여러번 시켜드시는 분들이 더 많으시답니다.

편육 퀄리티와, 뒷고기 퀄리티, 고사머리 퀄리티는 어디에 빠지지 않는!!
저희 문사병 편육만의 스타일이에요.

 

가장 많이 나가는 편육은 돼지편육, 한방편육 이에요.
아무래도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들이 많다 보니 한방편육은 아이들이 먹기에 너무 좋구요!!
그리고 돼지편육의 경우 편육의 기본이다 보니 정말 많이 시켜서 드시고 있답니다.

둘다 맛이 달라요. 돼지편육은 말 그대로 돼지편육의 기본 맛이구요

한방편육은 약간 족발맛이 나다보니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너무 좋아하구요

편육을 처음 맛보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대박 많아요!

 

저희 돼지뒷고기로 구이,찜, 찌개 등 다양하게 활용해서, 만드실 수가 있거든요.
요리하는게 쉽지 않으시다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기존 삼겹살 대하듯이 대하시면 된답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심 정말 쉽죠잉?~~~
돼지뒷고기는 완제품이 아닌 상태로 배달 되니 원하시는데로 해서 드시면 된답니다.

 

저는 돼지뒷고기로 일단 캠핑 가서 구이바다로 구워먹고, 집에서도 구이바다로 구워먹고,

김치찌개, 김치찜, 돼지고기 고추장찌개 ,그 밖에도 볶음밥 등등 뭐 해먹을 수 있는거 너무 많아서

일일이 나열하기도 힘들 정도..

 

저희가 600g이 한팩인데 이 가격이면 진짜 대박이에요~!

 

외식쿠폰은 하루에 2만원씩 두번 사용이 가능하며,
4회 사용 후 각 카드사에 따라 다르지만 페이백으로 들어오거나, 혹은 캐시백이나,
청구할인 상태로 돌아온답니다.

그러니 적극 활용하셔서 저희 문사병편육 집에서 편안하게 많이 배달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비가 온다고 그랬다가 해가 뜨네요.
다행이네요. 아직도 날이 쌀쌀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저희 편육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택배로 시키실 분들은
아래 저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클릭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oreafood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