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편육맛집,편육인터넷택배-"문사병편육"

오늘 하루 2020. 12. 1. 11:39 Posted by 문사병편육

서울편육맛집을 찾으시나요?

코로나로 인해서 편육인터넷택배를 많이 찾으실꺼에요.

서울편육맛집 "문사병편육"을 추천 드립니다.

 

서울편육맛집 문사병편육은 1981년 독산동 우시장에 만들어져

2대째 편육을 만들어 가고 있는 곳이랍니다~~

 

문사병편육 중 "소편육"

서울편육맛집으로 자리 잡으면서 전국적으로 저희 문사병편육을 받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올해 늦게 나마 저희가 온라인으로 편육인터넷택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저희도 오프라인으로 판매하기가 가끔은 무서울 때도 있구요~~

고객님이나 저희나 서로 조심해야 할 때는 오프라인은 저희가 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운영할 때도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편육인터넷택배를 찾으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시죠?

특히 저희가 특별한 점은 소편육과 한방편육이 있다는 점입니다.

한방편육은 드셔본 분들의 후기가 아주 대박이에요~

저희 네이버 스토어에 가셔도 그 리얼한 후기들을 보실 수가 있으십니다.

 

서울편육맛집을 찾으신다면 소문난 편육 저희 "문사병편육"을 믿고

한번 드셔보세요! 저희 편육은 여러번 드신 분은 계셔도 한번 드신 분은 없기 때문이죠~

할머니, 할아버지, 부모님께도 선물을 해드려도 되는 정말 명품 편육의 참 맛입니다.

포장도 고급스럽기 때문에 받으시는 분께 그냥 바로 택배를 보내셔도 무관 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편육 1팩당 무말랭이가 50g 씩 나가고 있고 새요미도 1봉지씩 나가고 있다 보니

딱히 따로 챙겨서 드셔야 할 것들이 없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간편하니 캠핑, 소풍, 피크닉, 집들이에서도 유용하게 드실 수가 있으시답니다.

요즘에는 그리고 등산가시는 분들도 많이 챙겨서 가져가시더라구요~

 

정말 언제어디에서든 유용하게 먹을 수 있는

저희 문사병 편육이랍니다~^^

 

 

문사병편육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은 바로 이거에요.

냉장고에 넣어 둔 편육을 실온에 15~20분 두고 드시게 되면 더더욱 꿀맛~

이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저희도 가끔 기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희가 드시는 법에 기재하지 않는 이유는 특히 여름에는 집 마다 온도가 너무 다르기 때문에

잘 보시고 선택하셔서 요렇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더운 곳은 뭐 3분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싶거든요.

 

 

요즘 하루에 500명씩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다 보니 

마트에 나가기도 무섭고, 그렇다고 굶을 수는 없지용~~

이렇게 힘든 때일 수록 우린 힐링 얻을 음식이 필요하지요.

 

서울편육맛집 바로 독산동에 위치한 문사병편육입니다.

저희 문사병편육이 여러분들에게 힐링이 될 아주 좋은 음식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편육을 편육인터넷택배 시켜서 드셔보심 100% 다 만족 못하실꺼에요.

하지만 저희 문사병 편육은 사진을 보시다시피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사장님 사모님께서

직접 만드시기 때문에 진짜 다른 편육과 맛이 다르다고 드셔보시는 분들마다 그렇게 말씀해 주세요.

저희가 그렇게 만들기 위해 40년을 연구한 노력이랄까요?

 

편육 하나로 온 국민의 입맛을 사로 잡고 싶은

저희가 열정이 올해는 많은 분들에게 입소문이 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게 서울편육맛집을 편육인터넷택배하셔서 집 안에서 편안하게 드셔보세요~

최고의 맛, 최고의 안주거리, 최고의 간식

바로 저희 문사병 편육 입니다.

 

요즘에 주말이면 저도 은근 술이 땡기더라구요.

그러기에 밥도 먹고 편육도 먹기엔 은근 너무너무 배가 불러서 요즘에는 주말에 맥주 한잔 두고

편육 하나로만 저녁밥을 떼우고 있네요~~이것도 너무 좋더라구요.

편육이 포만감이 있어서 짱이에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께도 편육이 좋아요.

편육이 위에 말했던것 처럼 포만감도 있지만 사실상 만들 때 한번 끓이기 때문에 지방을 한번

끓여 내립니다~~한번 없애는 것이죠,.

그래서 일반 고기 보다는 칼로리가 낮을꺼라 예상되어요,

 

다이어트 하시다가 고기 생각나시면 저희 편육 추천해요~~

특히 소 편육은 아마 큰 도움이 되실꺼에요.

예전에 누가 그러더라구요...고기만 먹으면 살 안찐다고...

하지만 우린 고기에 밥에, 소스에~~~먹어서 살이 찌는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우린 된장찌개까지 먹죠. 고기 먹고 밥도 볶아 먹죠!

 

 

저희 문사병편육을 편육인터넷택배로 시키시려는 분들은 저희 네이버스토어나 카카오톡으로 주문해 주시면

좀더 간편하시답니다.

현재 카카오톡은 3만원 이상 구매시 편육 200g을 더 드리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에 카카오톡 주문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밑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pf.kakao.com/_SfYCK

 

SINCE 1981 문사병 편육

국내산 돼지머리를 직접 삶아 12시간 누르고 방부제를 넣지 않은 느리지만 정직한 편육

pf.kakao.com

https://smartstore.naver.com/koreafood124

 

문사병 편육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Since1981-편육 장인 문사병 대표가 직접 만드는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instagram.com/koreafood124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